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영화: 커브 출연진& 줄거리, 결말

by movie killer 2024. 10. 18.
728x90



"커브"는 결혼식을 위해 홀로 이동하는 한 여성이 운명처럼 차량이 고장을 일으키고, 히치하이커를 만나게 되면서 차량에 태워주게 되고, 가학적인면모를 드러내면서 그를 떨쳐내기 위해 낭떠러지로 차를 몰게 되면서 생존을 위한 처참한 싸움이 시작된다.


제목: 커브
감독: 이언 소프틀리
장르: 스릴러, 공포
무비어스평점: ☆☆☆






커브 출연진









커브 줄거리, 결말




덴버 718 샌프란시스코 532 국도 먼 길을 아름다움을 만끽하기 위해 돌아가는 목적지(결혼식)는 내일쯤 도착예정으로 달리고 있다.


차량고장으로 정차하는데, 시동이 걸리지 않는 차 오 갈 수 없는 상황 느닷없이 어딘가에서 나타난 남성은 차량을 봐준다고 하면서 차량을 손 봐주는데 시동이 걸리면서 안정감을 선사한다.

고마움을 표시하고 맬러리는 떠돌이 같은 크리스찬을 차량에 태워주면서 사소한 이야기를 나누고, 약혼자 브래드를 물어보는 크리스찬은 근처 모텔에서 내리면 돈다고 말하는데, 맬러리는 본인도 간단하게 식사를 하겠다고 같이 이동하게 된다.


하지만 성적농담을 말하며 본색을 드러내는 크리스찬을 본 맬러리는 겁먹은 표정으로 힘들어한다.

맬러리는 두려움 속에서 벨트를 매고 있지 않은 크리스찬 의식하고 코너길 가파른 언덕으로 차량으로 돌진한다.
굴러 떨어진 차량에서 빠져나오려는데 맬러리는 한 쪽다리가 차량에 끼이고, 도망치기 어려운 상황에 크리스찬은 공포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떠나고 도움을 요청하며 울부짖는 맬러리를 무시한다.


그렇게 어둡고 추워진 차량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차량에 끼인 채 안절부절못하고 있는 상황 나타난 크리스찬은 왜 운전을 그렇게 했냐면서 다구치 고는 느긋하게 음료를 마시며 맬러리에게 여러 가지 물어본다.
시오 첫 경험을 이야기해 보라고 하는데, "시오"를 휴가 때 보았고 하룻밤을 보냈다고 고백하고, 시오와의 관계를 세밀하게 물어보고 흐뭇하게 웃는 크리스찬은 음식과 물을 들고 다시 사라진다.
맬러리에게 경고하는데 솔직하게 말하라고,

1981년 8월 16일 크리스찬의 신분증을 살펴보는 맬러리는 자신의 생년월일을 쓰기 시작한다.
그리고 다시 찾아온 추위와 어둠 그리고 산 쥐들까지 지쳐가는 맬러리

그리고 어김없이 찾아온 크리스찬 그런데 때마침 맬러리의 핸드폰으로 전화가 오고 이를 알아채고 크리스찬은 핸드폰을 뺏고 부수고 맬러리를 쇼 보듯이 즐기려 한다고 알려준다.

크리스찬은 맬러리에게 톱을 건네주면서 책임을 받아들이고 네가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고 말한다.



바쁘다면서 자리를 떠나는 크리스찬 맬러리는 목마른 상황 자신의 소변으로 목을 축이고 고통스러워하며 때마침 하늘에서 비가 내리고 라디오에서 폭우를 조심하라고 예보가 나오고, 다시 나타난 크리스찬은 맬러리가 죽은 쥐로 다리를 자르려고 했던 표시하고 잠든 척 가만히 있자, 차량 안 쪽으로 들어온 크리스찬을 칼로 공격을 하는 맬러리 그리고 크리스찬의 차키를 빼앗아 경고음을 울리고 차 키를 산속으로 던진다.

다급한 크리스찬 자신이 몰고 온 차를 고장내고, 순찰 중이던 보안관이 다가오고, 보안관에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신호를 보내려는 맬러리 하지만 거센 빗줄기에 듣지 못하고, 크리스찬을 태우고 떠난다.


불어난 물줄기가 맬러리와 차량으로 들이닥치며 조급해진 맬러리는 톱으로 자신의 끼인 다리를 자르려고 할 때 큰 물줄기에 차량에서 힘들게 빠져나오는 맬러리는 몸을 피하려는데, 멀리서 들려오는 비명소리에 조심히 살피는데, 보안관을 죽이는 크리스찬을 보게 되고 도망가지 않고 다른 방에 묶여있는 케이티를 풀어주고 격투를 벌이는 맬러리와 크리스찬 그곳에는 여러 명의 시신을 확인한 맬러리는 이층으로 도망치고 올라온 크리스찬을 밀어 떨어뜨린 다.


산에 놓은 덧에 발이 묶이게 된 크리스찬을 바라보며 맬러리 네가 좀 바빠서 너에게도 선택을 주겠다고 칼을 건네주면서 이게 운명이고 네가 내차를 탄 것이 잘못된 것이라고 말하고 케이티를 데리고 오두막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영화는 막을 내린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