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익스트랙션 2 줄거리, 결말

by movie killer 2023. 6. 18.
728x90

 


"익스트랙션" 2 또다시 시작된 목숨을 건 구출작전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 "타일러 레이크"는 재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구출작전에 의뢰가 들어온데, 조지아 출신 마약과 청부살인을 하는 조직의 가족을 감옥에서 구출해하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작품명:  익스트랙션 2
감독:  샘 하그레이브
장르:  액션
무비어스평점: ☆☆☆☆



 

 

익스트랙션 2  줄거리, 결말

 





심한 총상을 입고 다리에서 떨어진 "타일러"를 구하는 닉은 긴급조치를 하고 타일러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로 헬기로 이송된다. 병원 의사는 닉에게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하지만, 닉은 포기하지 않고 계속 치료한 결과는 눈을 뜨고 닉의 도움으로 재활에 열중한다.

 


한편 조지아 코조리의 마약과 살인청부조직 보스 "주라브"의 동생이 형기가 10년 연장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 조지아 트카치리 교도소 수감 중인 "다비트"는 교도소에서 형만 바라보며 가족과 생활한다.
조지아 지사가 주라브의 부름을 받고 찾아오는데, 다비트가 미국 마약단속국 요원을 죽여서 미국의 압박에 지사는 어쩔 수 없이 10년 형기를 연장을 승인했다고 말하지만 화가 많이 난 주라브는 지사를 죽이는데, 이렇게 어수선한 상황에 다비트의 아내와 아이들은 힘겨운 감옥 생활 하고 있다.




 


한편 "타일러"는  오스트리아 그문덴의 한적한 집에 안식처를 마련해 준 닉은 새롭게 여유로운 생활을 하면서 재활에 몰입하는데, 의문에 남성이 찾아와 타일러에게 조지아의 마약ㆍ청부살인 조직 "나가지"에 주라브 형제의 가족을 구출해 달라고 의뢰를 하지만 타일러는 관심 없음을 밝히고 꺼지라고 한다. 그런데 의뢰인이 다름 아닌 타일러의 전부인 "미아"의 부탁이었던 것이다. 타일러는 미아에 동생과 조카를 구출해야 하는 상황을 파악하고, 닉과 동생 야스에게 도움을 청하고 트카치리 교도소로 향한다.

 

 


주라브와 다비트는 어려서 조지아에서 전쟁을 통해 형제는 강해졌고, 삼촌 아프탄딜에 의해 조직을 구축하게 되면서, 모든 범죄의 조직을 갖춘 강력한 조직인 것이다.  타일러는 교도관을 매수하여 조용히 작전을 수행하려 했으나, 다비트가 이를 보게 되면서 교도소는 아비규한 상태로 번지게 되면서, 타일러의 일행 닉과 야스는 목숨을 건 구출작전을 수행하게 된다.


천신만고 끝에 미아 동생과 아이들을 구출하지만, 그 과정에서 다비트가 죽게 되고 주라브는 타일러 일행을 쫓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전투를 준비하고, 이에 마침 아버지의 죽음에 분노한 다비트의 아들 "산드로"가 주라브에게 위치를 알려 주면서 피신처 빌딩을 급습하게 되고 숨 막히는 시가지전투를 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타일러의 일행 "야스"는 죽음을 맞이하고 주라브의 조직 또한 몰살을 당하게 되면서 타일러와 닉은 경찰에 체포되면서 교도소에 복역하게 되는데, 미아가 타일러에게 찾아와 미국과 협상하여 판매루트와 공급처 모든 상황을 제공하여 잘될 것이라고 이야기를 전해하고 아들의 죽음을 지키지 못한 타일러를 이해해 준다.


면회가 끝나고 의문의 차량으로 이동한 타일러에게 다시등장한 의문의 남성은 또 다른 작전을 의뢰하는데, 타일러는 혼자 할 수 없다고 이야기하는데, 차량한 대가 들어서면서 닉도 그 자리에 등장하고, 타일러의 가벼운 미소와 함께 영화는 막을 내린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