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 코난 암흑의시대 출연진& 줄거리,결말

by movie killer 2023. 3. 3.
728x90

아틀란티스 대륙이 바다에 가라앉고  인도ㆍ유럽 제국이 떠오르는 시기에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어 세계는 평화로운 왕국으로 가득했다. 그러던 중 어둠의 아케론 왕국이 나타났고, 악한 네크로맨서들이 금단의 부활을 연구했다. 왕들의 뼈를 모아 마스크를 만들고, 자신들 딸의 피로 힘을 부활시켜 악의 힘을 마스크에 부여하였고, 인간이 소유하면 안 될 힘을 가지게 되었다. 아케론은 문명화된 세상을 지배하게 되었고, 오직 바바리안 부족들만이 아케론에 대항하였다. 결국 마스크는 파괴되었고 아케론은 몰락하였다. 각 부족은 조각들을 나눠가져 그 누구도 마스크를 다시 만들어 세상을 혼돈에 빠트리지 못하게 하였다. 조각들은 뿔뿔이 흩어져 세상 곳곳에 숨겨졌다. 하지만 누군가 마스크를 다시 부활시켜 세상을 지배할 거란 예언이 있었다. 그 후 어둠의 하이보리안 시대가 시작되었고, 이러한 시대를 대변하듯 전쟁 중 아이가 태어난다.

작품명: 코난 암흑의 시대
감독:  마커스 니스펠
장르:  판타지, 액션
무비어스평점: ☆☆☆☆





 

코난 암흑의 시대 출연진








 

 

 




코난 암흑의 시대 줄거리, 결말






"피알라"(코난의 어머니)는  전쟁에서 죽기 전에 아이를 보겠다고, 말하고 "코린"(론 팔먼)은 아내의 배 속에서 아이를 꺼내어 보여주며 아이의 이름을 물어보는데"코난"(제이슨 모모아)이라고 짓고 죽음을 맞이한다.



그 아이이는 어느덧 자라서 전사의 길을 걷기 위해 시합에 참여하는데, 느닷없이 나타난 야만족을 보고 다들 도망치는데 코난은 맞서 싸워서 적의 목을 가지고 마을에 나타난다. 이를 본 아버지 코린은 코난에게 이제 칼을 만들 시간이라고 하면서 불과 얼음 모두 사용할 줄 알아야 한다고 이야기하며 코난에게 싸움의 기술을 가르치고,  "카라 짐"(스티븐 랭)의 부하들이 마을을 습격하여  부하 레모는 마을사람들을 죽이고, 코린을 붙잡아 마스크의 마지막 조각을 달라고 하지만 코린은 죽어도 가르쳐줄 수 없다고 하지만 카라 짐의 딸 "마리크"(로즈 맥고완)는 마법을 사용 마스크 조각을 찾는다. 그로 인해 코린은 죽음을 선택하고, 카라짐과 마리크는 순수혈통의 피만 있으면 엄마를 부활시킬 수 있다고 기뻐한다.



코난은 시메리아를 떠나 세상을 떠돌고, 죽이고, 훔치고, 생존하며 베나리엄의 높은 성벽도 공략하고, 해적들과 어두운 바다를 향해하면, 건장한 전사로 세월은 흐르고, 노예들을 해방시키고 메산티아로 가는데, 그곳에서 뜻하지 않게 카라의 부하를 보게 되고, 부하를 붙잡아 고문하여 카라 짐의 위치를 알게 되고, 아케론 마법에 미쳐있는 카라를 쫓아 출발한다.



샤포사원에서는 "타마라"(레이첼 니콜스)는 스승에게 여행이 보이고 사막을 횡단하는 남자 전사가 보이고 그가 너를 고향으로 데레다 줄 거라고 이야기를 듣는다. 순수혈통의 타마라를 잡기 위해 샤포사원에 먼저 도착한 카라 짐과 딸은 사원을 공격하는데 타마라는 스승의 말을 듣고 사원을 빠져나가는데, 이를 보게 된 코난은 타마라와 만나게 되고 뒤를 쫓아오는 카라의 부하들과 전투를 벌이고, 타마라 구출하여 도망간다.



코난이 하르카냐(타마라고향)에 데려다줄 거라고 믿는 타마라는 코난과 동행하게 되고, 샤포 항구 요새에서 타마라를 찾아올 것이라는 카라 짐을 기다리던 코난은 카라짐과 결투를 하는데, 위기에 처한 코난을 타마라가 도와주고 도망치게 된다. 타마라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한 코난은 자신의 능력이 부족함을 자책하고, 친구는 카라 짐과 싸워서 살아 돌아온 사람이 없다고 코난을 위로한다.




친구에게 타마라를 안전한 곳에 보내달고 하고, 카라짐을 쫓아 다시 돌아가는 코난을 따라온 타마라는 코난을 사랑하게 되고, 코난이 잠든 사이에 타마라는 카라 짐의 부하에게 붙잡히게 된다. 뒤늦게 알게 된 코난은 알가란 도둑의 도시에서 생명을 구해준 친구의 도움으로 카라 짐 성에 침입하여 부하들을 물리친다.


카라 짐을 쫓아 재단에 묶여있는 타마라를 구출하려 하지만, 재단에 묶여있는 타마라는 절벽아래로 떨어지고 간신히 버티고 있는 재단 위에서 코난과 카라 짐은 혈투를 벌이고, 코난은 타마라를 피신시키는데, 타마라를 쫓아온 마리크와 싸움이 시작되고, 코난의 도움으로 마리크는 처참하게 죽는다. 이를 보게 된 카라 짐은 코난을 따라가는 타마라에게 주문을 걸어 변신시키려는 순간 코난의 칼로 카라 짐을 절벽 아래로 떨어뜨린다. 타마라는 스승의 말대로 코난이 고향에 바래다주면서 작별을 하고 다시 마을로 돌아온 코난은 아버지와 칼을 만들던 기억을 회상하며 영화는 막을 내린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