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출연진& 줄거리, 결말

by movie killer 2023. 1. 19.
728x90

핵탄두를 밀반출하려는 정체 불명의 테러조직인 신디케이트의 비행기는 이륙 하려고 하고 이를 막으려는 IMF 요원들 각자 분주하게 움직이는데 비행기에 매달려 핵탄두를 가지고 탈출한다."이단 헌트(톰 크루즈)"는 영국에 도착 후 레코드 가게에서 미션을 받는중 갑자기 문이 잠기고 수면가스가 나오면서 정신을 잃고만다.
한편 워싱턴DC 미국 위원회는 CIA 헌리 국장은 IMF정보국이 미션을 할 때마다 문제가 생긴다며 해체하고 CIA 소속 되어야 한다고 강력하게 요구합니다. 결국 IMF는 해체되고 CIA 소속으로 흡수된다.
어쩔수없이 이단헌트는 독단적으로 동료들과 "미션 임파서블"작전을 펼쳐야 한다.

 

작품명 :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장르: 액션,모험, 스릴러
무비어스평점 : ☆☆☆☆☆

 

 

* 저의 다른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리뷰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1 줄거리 보러가기

 

왓차 볼만한 영화 추천 :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출연진, 줄거리& 리뷰(1996. 06. 15)

냉전 후 프라하에서 첩보원들의 비밀 명단을 훔쳐 무기상에 팔아넘기는 음모를 막기 위한 작전을 수행 중이던 이단 헌트(톰 크루즈)의 팀원들이 모두 죽고 헌트가 범인으로 몰린다. 이에 누명을

people-lamp.tistory.com

미션 임파서블2 줄거리 보러가기

 

왓차: 미션 임파서블 2 출연진, 리뷰& 줄거리,결말

러시아의 생물공학자인 네코비치 박사는 옛 친구인 IMF 요원인 이단 헌트(톰 크루즈)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박사는 *키메라*라는 바이러스를 만들어 냈고, 또한 이를 억제할 벨레로폰도 만들어

people-lamp.tistory.com

미션 임파서블3 줄거리 보러가기

 

왓차 볼만한 영화 추천 : 미션 임파서블 3 출연진 &줄거리,리뷰

이번에는 아무도 그 누구 도울 수 없는 "미션 임파서블" 임무를 해야 하는 "이단 헌트(톰 크루즈)" 베테랑 요원 이단 헌트는 여자친구와 약혼식 파티 중에 IMF로부터 연락을 받는다. IMF "린지요원"

people-lamp.tistory.com

미션 임파서블4 줄거리 보러가기

 

넷플릭스 미션 임파서블 4 : 고스트 프로토콜 출연진 &줄거리, 리뷰

초 고층 최대의 스케일, 사상 초유의 액션 불가능한 "미션 임파서블" 이 다시 시작된다! 러시아 크렘린 궁 폭발 테러 사건에 연루되어 위기를 맞게 된 IMF조직과 비밀 요원들, 국가적 분쟁을 피하

people-lamp.tistory.com

미션 임파서블6 줄거리 보러가기

 

넷플릭스: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출연진& 줄거리, 결말

도난당한 핵무기를 찾기 위해, "이단 헌트(톰 크루즈)"는 작전임무 대신, 루터의 목숨을 구하는 선택을 한다. 핵무기로 전 세계를 무너뜨리려는 테러조직의 손에 넘어가고. 핵무기의 재앙을 막기

people-lamp.tistory.com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출연진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줄거리, 리뷰(스포일러 포함)



벨라루스 민스크 항공로에 벤지가 위장 복장으로 지시를 기다리고 비행기가 출발하려한다.
그때 비행기에 올라타는 "이단헌트(톰크루즈)" 긴박한 상황에 이단은 어쩔수없이 비행기에 매달려 이륙하고 루터와벤지의 도움으로 비행기 안에 있던 핵탄두를 빼내는데 성공 기쁨도 잠시 영국으로 이동한
이단 헌트는 레코드 샵에서 임무를 받기위해 방문하는데, 신디케이트 레인의함정에 빠진다.


지하실에서 눈을 뜬 이단헌트에게 고문하여 정보를 얻으려는 순간 일사(레베카 퍼거슨)의 도움으로 탈출한다.
그시각 "헌리(알렉 볼드윈)국장은 존재하지도 않는 신디케이트를 조사하겠다는 이단헌트를 체포 하라고 지시를 내린다.
그리고 6개월 후 실제로 이단헌트의 묵고있는 곳에 CIA요원들이 파견하는데, 그곳에는 신디케이트 자료와 실종된 전직 요원들의 사진이 있고, 이단헌트는 또 다른 작전을 계획하고 움직인다.
오스트리아 총리가 오페라 공연에 온다는 소식에 이단헌트는 벤지에게 도와달라고 합니다. 이단은 신디케이트 조직도 공연장에서 무슨 일을 벌일지 예상하고 벤지와 작전행동을 하려는 순간 신디케이트 요윈과 갑자기 모습을 드러낸 일사는 오스트리아 총리를 저격하려하지만 이단과 벤지의 활약으로 피신시킨다.


하지만 오스트리아 총리는 저격을 피해 차량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차량폭탄에 죽음을 맞이하고,
크게 화가난 헌리국장은 직접 이단헌트을 막기위해 움직인다.
파헤칠수록 미궁으로 빠져드는 신디케이트조직과 레인, 이단헌트와 벤지는 신디케이트 조직이 IMF조직이 없어지고 더욱더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국제적 사건에 신디케이트조직 연관 있다고 확신하고,
항상 그 현장에는 레인이라는 인물이 있었다.
이단헌터는 신디케이트의 존재를 입증하고 IMF조직을 살려내기 위해 팀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루터와브랜트가 합류한다.
그렇게 이단헌트와 IMF요원들은 모로코에서 만나고, 일사도 합류하게 된다.
모로코 발전소에서 빼내려는 비밀정보는 3.6미터 콘크리트 수조의 물속에 있습니다. 보안이 철저해서 3분 이내에 정보를 빼내야만 합니다. 이단헌터가 잠수를 하고 벤지가 건물내에서 정보를 빼내기로 작전수행 합니다.
물 속에 잠수했던 이단헌터는 작전 중에 물속에서 그만 정신을 잃고 마는데, 그때 일사가 뛰어들어 이단헌트를 구해낸다.


벤지가 만남의 장소에 합류하고 그 순간 일사는 벤지를 전기 충격기로 쓰러뜨리고 정보를 가로채서 어디론가 사라지고, 정신이 혼미한 상태의 이단헌터는 벤지와 일사를 쫒아갑니다.
그러나 밖에서는 신디케이트 일당이 쫓아오고 필사의추격전 끝에 일사는 정보를 가지고 영국 정보국장 애틀리를 만나 입수한 비밀정보를 전달하고 일사는 떠나려고 하는데,
애틀리는 일사에게 신디케이트 조직을 더 파악하라는 거절할수없는 지시를 내린다.
그사이에 애틀리는 비밀정보파일을삭제하고, 난처해진 일사는 어쩔수없이 신디케이트 레인의 지시를 따르는데, 벤지또한 신디케이트 일당에게 납치되고, 이단헌트는 중대한 결정을 내리고 요원들에게 이해를 시키고 새로운 작전을 펼치려고한다.
발전소 작전시 벤지가 미리 복사본을 보관하고 있었고, 복사된 정보는 영국 총리만 열 수 있는 장치를 풀기 위한 신디케이트는 벤지를 담보로 이단헌트에게 압박으로 이어지고, 이단헌트는 영국 총리에게 접근하여 암호를 찾으려 한다.


영국총리에게 이사실을 말하기 위해 애틀리와 헌리 국장이 찾아가는데, 영국총리 명령을 어기고,애틀리가 신디케이트를 만들었던 과거가 드러난다.
그러면서 영국총리와 헌리 국장에게 신디케이트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꾸며낸 이단헌트의 속임수였고, 애틀리로 분장했던 이단헌트가 가면을 벗은 후 확인된 신디케이트 정보는엄청난돈이들은계좌정보였습니다.
이제는 벤지와 일사를 구하려고, 신디케이트 의 레인을 체포하는 작전을 펼치는이단헌트와IMF요원들은 치밀하고, 이단헌트의 목숨을건 작전으로 벤지와일사를 구하고, 신디케이트 의 레인을 유인하여 체포하게된다.
워싱턴에 돌아온 헌리국장은 의회에서 IMF의 필요성을 말하고 브랜트역시 IMF의 새로운 국장이 생겼음을 표현하면서 영화는 막을내린다.

 

728x90

댓글